선물 고르는거 정말 힘들죠. 이놈에 기념일은 왜이렇게 많은지, 게다가 살면서 가까운 분들에게 신세를 졌으면 갚아야 되는게 인지상정이라, 주위에 선물을 줄 일이 끊이지 않네요.
혹시나 선물받을 분이 커피를 좋아하고 카페가는것을 좋아한다면 스타벅스 머그컵이 좋은 선택일거 같습니다. 가격도 만원중반으로 저렴하면서도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특히나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이만한 선물이 없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머그컵입니다. 인터넷에서 1만4천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머그컵은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장마다 재고나 진열상품이 달라서 전 인터넷 구매가 편하더라고요. 선물용이라면 선물용 박스 포장 요청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머그컵으로 사이즈는 355ml 톨사이즈 입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머그컵의 사이즈는 톨 Tall 12oz (355ml) , 그란데 16oz (473ml), 벤티 Venti-20oz (591ml) 이렇게 3종류입니다. 커피 주문할때 일반적으로 톨사이즈로 시키죠. 톨사이즈가 가장 무난한 거 같아요.
이 제품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고급집니다. 스타벅스 로고는 음각으로 깍아서 나왔구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대리석 느낌의 머그컵입니다. 바닥에 골드색 포인트가 있어 그렇게 심심하지도 않구요.
특이한게 컵에 얼룩덜룩한 자국이 있습니다. 아니 이 비싼 머그컵에 왠 얼룩이지 하고 지워봤는데도 안지워지고ㅠ. 알고보니 얼룩이 아니라 마블이라 원래 그렇다네요. 자연스런 대리석 느낌이긴 한데, 얼룩으로 착각할 수도 있겠어요.
스타벅스 머그컵 가격도 적당하고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난하면서도 예쁘기 때문에 선물로는 딱인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컵말고도 다양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로 스벅 머그잔 강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