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맛집] 쌍둥이돼지국밥, 첫 부산여행 돼지국밥을 먹어보다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11. 4. 21:30

본문


드디어 처음으로 부산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당일치기 출장이라 식사는 점심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과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부산하면 돼지국밥 아니겠습니까? 말로만 듣던 돼지국밥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1. 부산 맛집 쌍둥이 돼지국밥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대연동으로 고고!!


Restaurant twins pork rice soup. My first try. So tasty!!


네비게이션을 찍고 같는데 바로 근처에 쌍둥이 돼지국밥이라는 식당이 하나 더 있더군요. 네비가 가리키는 곳이 맞는지 근처에 같은 상호의 식당이 맞은지 한참 고민했는데 결국 같은 식당이었고 확장을 했더라구요.


2. 돼지국밥돼지국밥


쌍둥이 돼지국밥 식당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작고 초라한 식당이네요. 그래도 사람은 많더군요.


메뉴는 돼지국밥 내장국밥 수육등이 있습니다.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돼지국밥을 먹어봐야겠죠!! 가격도 7천원으로 저렴하네요.


3. 쌍둥이돼지국밥 메뉴쌍둥이돼지국밥 메뉴


밑반찬은 양파, 부추, 새우젓, 고추, 마늘, 김치로 단촐하네요. 깔끔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4. 쌍둥이돼지국밥 밑반찬쌍둥이돼지국밥 밑반찬


드디어 기다리던 돼지국밥이 나왔네요. 과연 어떤 맛일까?


5. 쌍둥이돼지국밥쌍둥이돼지국밥


오 맛있네요. 하얀 국물이 굉장히 구수하고 담백하네요. 돼지고기에 비계가 상당이 많은데도 느끼함보단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다시 와도 맛있게 먹을 거 같습니다. 이번 부산 출장은 대만족입니다!!



식당 앞 도로는 통행량도 많고 비좁아서 주차가 힘들었습니다. 식당 주변 골목으로 들어가니 주차할 곳이 있어서 초행길이었지만 주차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네요.


6. 부산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부산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


강가이버 평점 ★★★★★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아직 돼지국밥을 안 먹어보셨다면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네요. 평소에는 줄서서 기다려야된다고 하던데 제가 간 날은 비가와서 그런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자리가 넉넉했습니다. 옆 테이블을 보니 수육을 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다음엔 수육을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89-1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