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까스만드는남자 - 북구 용봉동 돈까스 맛집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9. 10. 00:58

본문


같이 다니는 직원이 광주에서 돈까스 랭킹 3위안에 드는 집이라고 해서 와봤네요. 그동안 속은 적이 많아 큰 기대는 안하고 왔는데, 오 생각보다 괜찮네요. 랭킹 3위 인정합니다. 용봉동맛집 돈까스만드는남자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결국 8월에만 2번 찾아갔답니다. 처음 가서는 스노우치즈 돈까스, 그 다음은 수제 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광주 맛집] 돈까스만드는남자 - 북구 용봉동 돈까스 맛집  


조금 일찍와서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12시가 넘자 손님이 많아지더니 줄까지 서더군요.


식당 내부식당 내부


주메뉴는 돈까스와 파스타입니다. 아무래도 돈까스 식당이니 돈까스를 먹어봐야죠. 수제돈까스가 만원, 스노우치즈 돈까스가 13,500원 입니다. 처음 방문했을땐 가장 비싼 스노우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애피타이저 수프애피타이저 수프


주문을 마치면 스프를 주네요. 그리고 돈까스에 치즈가 한가득 눈처럼 쌓인 스노우 치즈 돈까스가 나오네요.


스노우 치즈 돈까스스노우 치즈 돈까스


치츠가 감질나게 들어있지 않아요. 왕창 들어있습니다. 대만족입니다. 게다가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네요.


수제 돈까스수제 돈까스


두번째 갔을 땐 수제돈까스를 주문했죠. 양파와 돈까스의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느끼한 고기를 새콤한 양파가 만나니 훨씬 맛있네요. 보통 소스가 뿌려지면 돈까스의 바삭함이 사라지는데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하네요. 흠 도대체 어떻게 튀기는 거지?? 궁금하네요.



강가이버 평점 ★★★★★

탑 3 인정합니다. 나머지 2곳을 가봐야 광주에서 돈까스 최고 맛집을 가릴수 있겠네요. 전체적으로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다 먹기 힘들었습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869 용산빌딩3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