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매장 이용안내

생활정보

by 강가이버 2019. 12. 31. 20:33

본문


주변에 다이소 매장이 정말 많습니다. 다양한 생활용품을 싸게 살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생활용품 사러 자주 방문합니다.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이용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매장마다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 전 전화하는 게 가장 좋아요. 다이소는 휴무일이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명절때는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아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다이소-매장
다이소-매장

 

 

2. 다이소 고객센터

궁금한게 있을 때에는 Daiso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총 3개의 창구가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1522-4400 : 고객만족실 (상품 및 기타 문의)
  • 1599-2211 : 멤버십 문의
  • 1688-5700 : 다이소몰(온라인) 구매 상품 문의

 

3-다이소-고객센터
다이소-고객센터 ⓒ다이소-홈페이지

 

3. 다이소 매장검색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을 해도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워낙 지도 어플이 잘 되어 있어서 네이버지도나 카카오지도에서 "지역명(사는동 또는 구)+다이소" 라고 검색하는 게 가장 간편합니다. 지도어플로 검색하면 해당 매장의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보다는 매장에 직접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4-다이소 -매장검색
다이소 -매장검색

 

4. 다이소 이용팁

4.1. 주차여부 확인

다이소 매장 중 별도의 주차장이 없는 매장이 많습니다. 방문 전 매장에 문의를 하거나 지도어플을 통해 주차여부를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서울 지역 다이소는 대부분 주차장이 없어서 괜히 차 끌고 갔다가 고생을 많이 한 기억이 납니다.

 

 

4.2. 상품 품번 번호

다이소의 모든 상품은 고유의 코드번호가 있습니다. 품번번호라고 7자리 숫자인데요. 이 번호만 알면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이소 품번만 알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5-다이소상품-품번
다이소상품-품번

 

지금까지 Daiso 매장 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봤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의사항은 1522-4400 또는 매장 전화번호로 하면 됩니다.

 

🔗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