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멤버쉽 포인트 VIP 혜택 사용 방법

생활정보

by 강가이버 2020. 2. 3. 22:35

본문


KT멤버쉽 포인트 잘 사용하고 계시나요? 통신사 제공 포인트는 잘 활용만 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KT멤버쉽 포인트 VIP 등급으로 매달 영화와 커피를 무료로 즐기고 있습니다. KT멤버십 VIP라면 주목!


KT멤버쉽 포인트 VIP 혜택 사용  


KT 멤버쉽 등급 기준

케이티 멤버쉽은 KT 5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집전화) 고객에게 제공되는 멤버쉽 포인트입니다.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등급이 선정됩니다. 아래는 KT 멤버십 등급표입니다. 


KT멤버쉽 등급 안내KT멤버쉽 등급 안내 [출처:KT멤버쉽 어플]


총 6개의 등급이 있는 데요. KT멤버쉽 VVIP (15만), VIP (12만), Gold (10만), Silver (7만), White (5만), 일반입니다. 등급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나누어 지며 제공되는 포인트도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VVIP가 되려면 연간 200만 원, 매달 통신비로 16만6원 이상 써야 된다는 건데, 해당하는 분이 그렇게 많진 않을 거 같아요. VIP도 연간 100만원이라 이용금액이 높은 편입니다. 


저는 이용금액으로는 골드등급인데 KT를 오래 사용해서 VIP로 선정되었습니다. Gold등급이면서 만 6년 이상 KT를 사용하면 VIP로 등급이 상향됩니다.


※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 초기화 됩니다. 즉 해가 바뀌면 기존 KT멤버쉽 포인트가 소멸하고 등급별 포인트가 새로 지급됩니다.



KT멤버쉽 VIP 혜택

1. VIP 초이스

자 그러면 KT멤버쉽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VIP 등급은 한 달에 한번 VIP 초이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커피와 영화예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1년에 최소 6번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거든요. 


KT VIP 초이스 혜텍KT VIP 초이스 혜텍 [출처: KT멤버쉽 앱]


1) 던킨도너츠 :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 무료

2) 스타벅스 :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 무료

3) 달콤커피 : 아메리카노 Regular 무료

4)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예매 무료

5) G마켓 6천 원 할인쿠폰

6) 이마트 5천 원 할인쿠폰

7) 대림미술관, 디뮤지엄 2인 티켓


2. VIP 초이스 주의사항

항목별로 한 달에 한 가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같은 달에 스타벅스와 CGV를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VIP 초이스 이용안내


또한 엄밀히 따지면 무료는 아닙니다. 이용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커피 가격이 4000원이면 4000포인트가 차감되는 식이에요. 마지막으로 KT멤버쉽 영화 예매는 1년에 6번만 이용 가능합니다.



3. KT 멤버쉽 VIP 초이스 이용 방법

저도 처음에 어떻게 해야 VIP 초이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몰라서 헤맸습니다. 막상 해보니 그렇게 어렵지 않네요. 


던킨도너츠나 커피전문점 이용 시 KT멤버쉽 카드를 제시하고 "VIP 초이스로 해주세요" 라고 말하면 직원들이 알아서 케이티멤버쉽 포인트로 결제해 줍니다.


VIP 초이스 이용방법


영화 예매는 KT멤버십 어플 내에서 영화 예매를 하면 스마트폰으로 예약 문자가 옵니다. 영화관 무인매표소에서 발권하고 영화를 즐기시면 됩니다. 



기타 VIP 혜택

공연 무료초대, 리조트 할인, 휴대폰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이나 리조트 정보는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vip 라운지, 전용 고객센터


VIP 전용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을 때 전용고객센터를 이용하면 편합니다.




KT VIP 혜택이 별거 아닌 거 같아도 은근히 유용하더라고요. 지금이라도 KT멤버쉽 VIP 등급이라면 혜택을 최대한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잘 받고 보험 잘 드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무료 서비스를 잘 활용하는 것도 재테크가 될 것입니다.

  KT 멤버쉽 홈페이지
  KT 멤버십 앱 설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