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순 맛집] 구지가 - 갈치조림과 반찬 모두 좋았어요.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6. 21. 00:00

본문


날도 더워서 입맛도 없네요. 이렇게 입맛 없을때 좋은 음식이 있죠. 바로 갈치조림요!! 갈치조림 싫어하시는 분 있나요? 밥도둑 갈치조림!! 화순에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구지가에 다녀왔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대만족입니다.


  


갈치조림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나와 있는 글이 있었는데 조림이 나오면 5분정도 더 졸이고 먹으면 훨씬 맛있다네요. 마지막엔 진한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최고라네요. 

가격은 2인분 3만원으로 조금 비싸네요. 



갈치조림 비주얼이 죽입니다. 매콤, 달콤, 짭조롬한게 정말 맛있더군요. 특히 마지막 진한 국물에 밥을 비벼 먹은 것이 최고 였습니다.


화순 구지가 갈치조림화순 구지가 갈치조림


반찬도 13가지나 되는데 다 맛있네요. 갈치조림은 진하고 구수했지만 반찬은 깔끔하고 정갈했죠. 조화가 좋았습니다.


13가지 반찬13가지 반찬


건물이 참 특이하게 생겼더군요. 밖에서 봤을 땐 작아보였는데 실제로 들어가 보니 내부는 넓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습니다. 다만 12시에 가면 사람이 많으니 좀 기다리셔야 될거 같아요. 약간 늦게 아니면 빨리 가야 바로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화순 맛집 구지가화순 맛집 구지가


강가이버 평점 ★★★★★ 

갈치조림 맛집이었습니다. 입맛없을 때 가면 밥 2그릇은 그냥 비우겠더라구요. 대만족이었습니다. 


주소 : 화순군 화순읍 앵남리 658-8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