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드롭탑 메뉴와 가격 기프티콘 사용법

방문기

by 강가이버 2020. 3. 17. 01:04

본문


우연히 드롭탑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메뉴는 아이스티레몬이네요. 시원하고 상큼한 꽁짜 음료가 하나 생겨서 카페 드롭탑 수완아동병원점에 다녀왔습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에 대해 알아보고 기프티콘 사용법 알려드릴게요.


카페 드롭탑 메뉴와 가격 기프티콘 사용법  


드롭탑 Drop Top

드롭탑은 2011년 다도글로벌에서 설립한 커피전문점입니다. 2019년 기준 전국에 약 225개  매장이 있습니다. 드롭탑은 특이하게 매장이 수도권에 집중하지 않고 지방에도 골고루 있습니다. 광주에서는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서울에선 여간 찾기 힘들더라고요.


카페드롭탑 수완아동병원점카페드롭탑 수완아동병원점


Drop Top의 뜻은 최고의 커피 맛을 상징하는 의미입니다.


"디지털유목민(digital nomad)을 위한 도심 속의 쉼터로 재해석하여 Drop in a top place라는 명제를 바탕으로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즐긴다" 【출처: 드롭탑 홈페이지



드롭탑 메뉴와 가격

드롭탑 아메리카노는 4,100원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4100원이면 스타벅스와 같네요. 가격이 좀 비싼 편입니다. 드롭탑 커피맛은 부드럽고 깔끔하긴 한데 커피가 연한 편입니다.


커피체인점 드롭탑 메뉴드롭탑 메뉴


이번에 신제품으로 딸기, 망고 버블 밀크티가 나왔네요. 와 이거 맛있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 오면 신상품 한 번 먹어보려고요.


드롭탑 신제품 망고 딸기 버블 밀크티드롭탑 신제품 망고 딸기 버블 밀크티 [출처:드롭탑 홈페이지]


 

드롭탑 기프티콘 사용하기

이번에 기피티쇼에서 아이스티레몬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4,000원 하는 아이스티레몬을 공짜로 먹겠네요. 


드롭탑 머그컵드롭탑 머그컵


기프티콘의 바코드를 카운터에 보여주면 바로 결제가 됩니다. 현금영수증 하시고요.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환불과 사용기한 연장도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사용기한 연장 및 환불



💡 TIP : 기프티콘은 현금영수증이 됩니다. 사용기한 연장도 가능


시원한 아이스티레몬 맛있네요. 레몬맛 홍차인데 새콤달콤한 게 괜찮았어요.


드롭탑 아이스티레몬드롭탑 아이스티레몬


드롭탑 인테리어도 멋지고 음료도 괜찮았어요. 저는 드랍탑에선 아메리카노보다는 다른 음료가 더 좋더라고요. 전에는 스트로베리 드롭치노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멋진 드롭탑 머그컵도 탐나긴 하더라고요.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해봐야 겠습니다. 


2020/03/05 - [생활정보] - 기프티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기간연장, 환불 방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