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뢰찾기 랭킹(세계기록, 한국기록, 개인기록)

게임

by 강가이버 2016. 8. 1. 22:33

본문


지뢰찾기를 하다 보면 과연 세계기록은 몇 초일까? 궁금해집니다. 지뢰찾기 랭킹이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는 지뢰찾기 관련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홈페이지로 지뢰찾기 랭킹, 전략 및 팁, 다운로드 등을 제공합니다.


【Authoritative Minesweeper】


1. 지뢰찾기 랭킹(세계기록, 한국기록, 개인기록)  


약 10년 전 제가 한창 지뢰찾기에 빠져 있을 당시에도 있었던 사이트가 아직까지도 이렇게 잘 유지되고 있는 걸 보면 지뢰찾기 마니아들이 아직도 많나 봅니다. 지뢰찾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들려보길 바랍니다.


지뢰찾기의 공식 기록은 Authoritative Minesweeper에서 제공하는 게임으로 한 기록을 인정합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지뢰찾기를 하면 자동으로 비디오로 녹화가 되고 녹화된 파일을 Authoritative Minesweeper에 올리면 기록이 인정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지뢰찾기는 조작의 우려가 있고 이미지 파일로는 정상적인 기록인지 인정하기 힘들기 때문에 혹시나 지뢰찾기 기록을 인정받고 싶다면 Authoritative Minesweeper에서 지뢰찾기 게임을 다운로드 하길 바랍니다.



1. 세계 랭킹 (World Top 10, 16-07-31)

2. 지뢰찾기 세계랭킹 [출처:Authoritative Minesweeper]지뢰찾기 세계랭킹 [출처:Authoritative Minesweeper]


현재 세계 1위는 폴란드 사람으로 초급, 중급, 고급 모두 합쳐 38.65초입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기록이네요. 어떻게 고급을 30초 대에 깰 수 있는 것인지 사람이 맞나 싶습니다. 저도 믿기지가 않지만 사실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조작이 아니란거 알수 있습니다.


2. 지뢰찾기 한국 랭킹 (Korean Top 10, 16-07-31)

 3. 지뢰찾기 한국랭킹 [출처:Authoritative Minesweeper]지뢰찾기 한국랭킹 [출처:Authoritative Minesweeper]


우리나라에도 고수가 많습니다. 1위의 기록은 54.19로 고급 기록만 40.62초입니다. 고급 기록이 40초대라니 저의 고급 기록 69초가 초라해집니다.



3. 지뢰찾기 개인기록 (초급2초, 중급18초, 고급69초)

저의 지뢰찾기 기록은 모두 윈도우버전 게임입니다. 즉 동영상이 없으므로 비공식 기록입니다. 운 좋게 중급 18초를 깰 때 녹화를 한 것이 전부입니다. 모두 10년 전 한창 지뢰찾기에 빠져있을 때 기록이라 안타깝지만 앞으로 깰 수가 없을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공식 게임을 깔아서 해보았지만 현재 국내 랭킹 20위 (2.62-22.22-77.07)로 예전에 비해 한참 부족한 기록입니다.


4. 지뢰찾기 초급 2초지뢰찾기 초급 2초


5. 지뢰찾기 중급 18초지뢰찾기 중급 18초


6. 지뢰찾기 상급 69초지뢰찾기 상급 69초


 

7. 커플스위퍼 전체화면커플스위퍼 전체화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