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대후문 맛집 조대버거 가성비 최고!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12. 9. 00:24

본문


조대나온 후배가 조선대 후문에 조대버거라고 있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500원인데 정말 강추라고 하더라구요. 1년이 다되어서 드디어 조대버거를 먹어봤습니다. 


[광주 맛집] 조대후문 조대버거 가성비 최고!


학생때야 뭐든 맛있죠. 과연 나이가 들어서도 맛있을까? 그 부분도 궁금했습니다. 소개해준 후배는


학생때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맛있다. 특히 가성비가 짱이다!

라고 하더군요. 




직접 가보니 조대후문 골목에 아주 작은 가게였습니다. 가격은 1500원!! 와 정말 싸네요. 햄버거만 먹긴 그러니 음료수로 콜라도 하나 샀네요. 콜라는 작은 사이즈 245ml로 500원이네요. 2000원에 햄버거와 콜라를 샀네요.      


조대후문 가성비 맛집 조대버거조대후문 햄버거 맛집 조대버거


안타깝게도 점심을 먹은 직후라 조대버거는 나중에 집에 와서 먹기로 했습니다. 


조대 버거조대 버거


조대버거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열어보니 고기패티와 양배추, 소스, 마요네즈가 들어있네요. 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에 비할수는 없지만 조대버거 특유의 색깔이 있네요.

 

마요네즈가 너무 많았다는 평도 있었지만 전 괜찮았습니다. 조대까지 찾아가서 가볼만 한 곳은 아니지만, 가성비 측면에서 봤을 땐 상당히 만족합니다. 편의점 2000원짜리 햄버거보단 훨씬 낫네요


조대버거를 높이 평가하는 이유가 아주머니가 직접 패티와 빵을 만드신다고 하네요. 대단한 정성입니다.


조대버거 가성비 갑조대버거 가성비 갑



강가이버 평점 ★★

맛을 기대하고 왔다면 실망, 가성비를 원한다면 대만족! 조대후문 근처에 볼일 있을때 간식용으로 사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한참 일하다가 중간에 간식으로 먹으면 정말 꿀맛일거 같네요. 조대 정문쪽에는 공대리아가 유명하다던데 뭐 비슷할거 같네요. 공대리아도 나중에 근처 볼일 있을때 가봐야겠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503-5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