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성 가볼만한곳 황룡강 노란꽃축제와 핑크뮬리

방문기

by 강가이버 2020. 10. 18. 21:37

본문


장성은 고유 브랜드인 옐로우시티로 유명합니다. 왜 옐로우냐고요? 장성을 가로지르는 황룡강 깊은 물에 장성을 수호했던 누런용이 살았다는 전설을 모티브로 '옐로우시티'가 탄생했습니다. 1년 내내 노란꽃을 볼 수 있는 장성 가볼만한곳으로 황룡강 노란꽃축제와 핑크뮬리 소개합니다.


1. 장성 가볼만한곳 황룡강 노란꽃축제와 핑크뮬리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장성군에서는 10월에 노란꽃 축제를 열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장성이 노란색으로 물드는 기간인데요. 화려하고 예쁜 노란꽃들의 향연이 황룡강변에 펼쳐집니다.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열리지 않았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종료되면 장성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2. 황룡강 코스모스


장성은 일년 내내 노란꽃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3월 : 튜울립, 4~7월 : 메리골드, 8~9월 : 해바라기, 10~11월 : 국화, 12월~2월 : 팬지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어우러져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3.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장성 노란꽃 제철 ⓒ장성군 홈페이지



요즘 핑크뮬리 구경하러 많이 가시잖아요. 장성 황룡강에서도 핑크뮬리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10월이 핑크뮬리가 만발하는 시기이니 잘 맞추어 가시기 바랍니다.


4. 장성 황룡강 핑크뮬리장성 황룡강 핑크뮬리


주차 정보

장성 시내는 축제 기간이 아니더라도 혼잡해서 주차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황룡강변 주변은 그나마 덜 혼잡스럽고 천변주차장도 있습니다. 


천변주차장 : 전남 장성군 황룡면 장산리 663-1번지, 전남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26-1번지

황룡강생태공원 주차장 : 전남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57-1번지



5. 황룡강 산책로황룡강 산책로


Yellow City 장성에서 아름다운 꽃을 보며 힐링하는 거 어떤가요? 연인, 가족과 함께 황룡강변 산책로를 거닐며 꽃구경 강추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