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동네 단골카페 가성비 좋은 위치커피 메뉴와 맛 리뷰

방문기

by 강가이버 2020. 12. 13. 21:50

본문


요즘 커피전문점 정말 많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카페가 많아져서 좋습니다. 몇 달 전 집 근처에 위치커피가 생겨서 한 번 가봤죠. 그 뒤로 저의 단골 카페가 되었답니다. 중저가 카페인데도 커피 맛이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위치커피 메뉴와 맛 리뷰합니다.


1. 우리동네 단골카페 가성비 좋은 위치커피 메뉴와 맛 리뷰  


1. 위치커피 (Witch Coffee)

Witch는 마녀로 마녀가 출몰하는 지역이라는 테마로 생겨난 카페입니다. 2015년 인천에서 첫 직영점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매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전국적으로 퍼져있더라고요. 광주에는 신창동과 신안동 2개밖에 없어요.


2. 위치커피 (Witch Coffee)


2. 위치커피 메뉴와 가격

보통 아메리카노 가격이 그 카페의 가격대를 말해 주죠. 위치커피 아메리카노는 2천 원(사이즈업)입니다. 벌크커피, 청자다방 등 저가형 카페와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3. 위치커피 메뉴와 가격


커피, 콜드브루, 라떼, 아이스티, 요거트, 블렌디드, 스페셜티 등이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는데요. 여기는 요거트(3천3백 원)가 생각보다 쌉니다. 다음에 요거트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3. 위치커피 아메리카노

저는 신맛이나 과일 향이 나는 커피보다 묵직하고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위치커피가 딱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커피도 진하고 딱 커피 본연의 맛만 잘 살린 거 같아요. 사이즈업까지 해서 2천 원인데도 이 정도 맛이면 가성비가 진짜 좋다고 생각됩니다. 2천 원대 커피 중에서는 가장 맘에 듭니다.


4. 위치커피 아메리카노위치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면 1 음료 당 1 적립할 수 있습니다. 100원씩 적립되는데요. 아메리카노 20번 사 먹어야 1잔 공짜네요. 이건 좀 아쉽네요. 쿠폰 적립하는 카페는 대부분 10번 적립하면 1잔 공짜였는데요.



집 근처에 제 입맛에 딱 맞는 저렴한 카페가 생겨서 정말 좋습니다. 커피 한잔 땅길때 아무 때나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것도 큰 행복이네요. 제 단골카페인 위치카페 신창점은 신창동 우체국사거리에 있습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할 수 있고요. 위치카페 신창점 응원합니다!


5. 위치커피 신창점


전화번호 : 0507-1396-2022

주소 : 광주 광산구 신창동 1215-1번지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