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18.5.31까지

재테크

by 강가이버 2018. 3. 11. 22:30

본문


삼성증권에서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하네요. 기존에 키움증권을 썼었는데 저렴하긴 해도 무료는 아니었죠. 요즘은 수수료 무료 이벤트가 많긴 한데 가끔 평생 무료 이벤트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평생 무료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삼성증권에서 진행하네요. 그래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삼성증권의 메리트

1. 삼성증권은 국내 1위의 증권회사입니다. 게다가 삼성이란 브랜드까지 확실하죠. 즉 믿을 수 있는 회사죠. 제가 죽기 전까지 망할 일은 절대 없을 거라 확신할 정도로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2. 유관기관제비용 최저 : 수수료 무료이긴 하지만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입니다. 삼성증권은 이 유관기관제비용이 다른 회사에 비해 최저수준이네요.



수수료 무료 이벤트 참고사항

1. 국내 주식거래 수수료만 무료임

2. 18년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임

3. 수수료무료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

4.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비대면 계좌로만 개설한 1계좌에 한함

5. 상담전화 : 1599-9080



삼성증권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삼성증권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비대면 계좌개설

비대면 계좌개설은 모바일에서 삼성증권 mPOP 어플에서 개설해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준비하시고 스마트폰에 주식거래용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으면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mPOP 어플 다운


삼성증권 mPOP삼성증권 mPOP


계좌개설 과정은 휴대폰 인증, 신분증 인증, 타은행계좌 인증 3단계에 걸쳐 진행됩니다. 신분증 인증할 때 사진이 잘 안찍혀서 혼났네요. 검은색 배경에 신분증을 두고 잘 찍어 보세요. 타은행계좌 인증은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은행 통장에 1원을 보내고 거기에 찍힌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인증을 마치고 계좌비밀번호, 간편로그인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비대면 계좌 등록이 끝납니다. 마지막에 OTP카드도 등록할 수 있네요.



공인인증서 등록

그렇게 비대면 계좌 생성을 마치고 다시 로그인하려 하니 공인인증서 등록이 안됬다고 뜨네요. 타행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야 로그인이 됩니다. 인증센터에서 타행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면 되는데 계좌번호를 입력하라해서 한참 헤맸네요. 계좌번호를 따로 적어두지도 않았는데 어찌 아나요. 


다행히 삼성증권에서 카톡으로 계좌개설 안내라고 생성된 계좌번호를 보내줬네요. 그렇게 공인인증서 등록까지 하고 로그인 하면 비대면 계좌개설도 끝나고 삼성증권 mPOP 어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관기관제비용?

가입을 하다보니 궁금한게 하나 있네요. 도대체 유관기관제비용이 뭐길래 그건 절대 깍아줄수 없다는 걸까요? 알아보니 유관기관제비용은 증권사에서 거래소나 예탁결제원에 내야할 수수료라고 하네요. 그래서 증권사에선 이거까지 부담하면 손해라 다른 수수료무료 이벤트도 이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라고 합니다. 


이 유관기관제비용은 증권회사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삼성증권은 0.3%로 다른 증권회사에 비해 최저 수준이라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괜찮은 이벤트인거 같아 소개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