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흥동 미꾸미꾸 추어탕 추천합니다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12. 9. 23:40

본문


개인적으로 추어탕, 메기메운탕 등 민물고기 요리를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추어탕을 맛있게 잘 먹는 식당이 드물죠. 문흥동에 있는 미꾸미꾸는 추어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여기도 제가 맛있게 먹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광주 맛집] 문흥동 미꾸미꾸 추어탕 추천합니다


갈아나오는 일반 추어탕은 8000원, 통추어탕은 9000원입니다. 안그래도 잘 못먹는데 통추어탕은 먹기가 두렵더군요. 전 일반 추어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이 식당 가장 마음에 드는게 김치가 정말 맛있네요. 밑반찬이 단촐해보여도 상당히 깔끔하고 맛나네요. 추어탕도 구수한게 맛있었습니다. 쌈싸먹을 수 있도록 야채도 주네요. 와 이 가격에 이 반찬이 말이 되나요. 가성비도 좋네요. 


미꾸미꾸 추어탕미꾸미꾸 추어탕


지인분들이 북구에서 추어탕 먹고 싶을땐 미꾸미꾸로 가라던데, 인정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어요. 길가나 골목쪽에 돌다보면 주차공간 한두자리는 있습니다. 


광주 추어탕 맛집 미꾸미꾸광주 추어탕 맛집 미꾸미꾸


강가이버 평점 ★★★★☆

추어탕과 밑반찬 모두 깔끔하고 구수하니 맛있습니다. 주변에서 광주 추어탕 맛집을 물어보면 여기를 추천해 줄 거 같네요.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 956-12번지

전화번호 : 062-268-303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