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등산 증심사 맛집 샤브한쌈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9. 1. 26. 17:54

본문


무등산 증심사 입구에서 등산복을 사러 갔습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겨우 쇼핑을 마쳤네요. 등산복 매장이 보통 저녁 8시에 문을 닫더라구요. 시간이 늦어서 저녁을 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문을 연 식당이 있네요. 오늘 저녁은 샤브샤브와 월남!


A delicious restaurant near Mudeung Mountain. Rice paper dishes and beef shabu-shabu are delicious. The price is also good.


무등산 증심사 맛집 샤브한쌈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


증심사 입구 주차장 안쪽에 있는 샤브한쌈에 갔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전에 와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한적하고 손님도 거의 없었습니다. 


샤브한쌈 증심사점샤브한쌈 증심사점


메뉴를 보니 소고기샤브한쌈이 메인인거 같네요. 스페셜모듬한쌈은 둘이 먹기 좀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가장 기본인 소고기샤브한쌈을 주문했습니다. 소고기샤브한쌈월남쌈+소고기샤브+식사택1 메뉴입니다. 저희는 식사를 쌀국수&강황죽으로 택해서 총 2인 28,000원이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자 2명이서 겨우 다 먹었네요. 점심때에는 점심특선 소고기샤브한쌈이 부담없이 좋을거 같습니다. 


샤브한쌈 메뉴샤브한쌈 메뉴


주문을 하니 샤브샤브 재료와 월남쌈 담궈먹는 치자물이 나오네요.


샤브샤브 재료와 치자물샤브샤브 재료와 치자물


숙주나물, 호박, 석이버섯, 배추, 해물 등 다양한 재료가 나옵니다. 야채부터 끓이고 있으니 조금 있다 소고기도 나오네요.


샤브샤브 재료샤브샤브 재료


소고기까지 넣고 끓이면 맛있는 샤브샤브 완성! 역시 샤브샤브는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는거 같습니다.


샤브한쌈 샤브샤브샤브한쌈 샤브샤브


샤브샤브가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월남쌈도 나왔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치자물에 살짝 데친 후 아래 재료를 넣고 소스를 뿌려먹으면 됩니다. 저는 야채만 넣어서 먹으면 별로더라구요. 역시 소고기를 조금 넣어줘야 월남쌈도 맛납니다. 


샤브한쌈 월남쌈샤브한쌈 월남쌈


월남쌈은 정말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맛있다기 보다는 야채가 많아서 건강에 좋을거란 맘으로 먹었네요.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다 먹을 때가 되면 식사로 샤브샤브 육수에 쌀국수를 넣어줍니다. 쌀국수를 다 드시면 거기에 또 죽을 넣어서 끊여먹으면 식사가 끝납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쌀국수, 죽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식사가 끝나면 야채요구르트? 같은걸 주네요. 이것도 정말 건강한 맛이네요ㅎ. 종업원 분이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강가이버 리뷰 ★★★☆☆

무등산 증심사 근처에서 식사하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찾아가서 먹을 맛집은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평타는 치는 곳인거 같습니다. 가격도 적당한거 같구요.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운림동 999번지

전화번호 : 062-223-3313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


2016/01/08 - [맛집] - 광주 맛집 리스트

2016/01/08 - [맛집] - 전남 맛집 리스트 (나주/화순/담양/장성/영광/함평/해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