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트로카 옛날차 트럭, 와 이걸 어떻게 타고 다녔지?

My Story

by 강가이버 2020. 6. 27. 14:51

본문


한적한 시골 길을 달리던 어느 날 우연히 버려진 트럭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딱 봐도 수십년은 되보이는 이 트럭, 옛날 차는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구경하고 왔네요. 와 정말 신기한 물건이더군요.


1. 레트로카 옛날차 트럭, 와 이걸 어떻게 타고 다녔지  


작은 트럭이네요. 1톤 트럭과 다마스의 중간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오랫동안 방치되었는지 군데군데 녹이 슬고 부품이 떨어져 있습니다.


2 기아자동차 레트로 트럭


내부를 들여다보니, 핸들에 기아자동차 마크가 있네요. 기아자동차 제품일 수도 있지만 핸들만 튜닝했을 수도 있습니다. 



미션은 당연히 수동이고요. 엔진이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있는데 노출되어있습니다. 와 이거 뭐지? 게다가 조수석에는 큼지막한 부품이 자리 앞에 설치되어 있어 무서워서 다리도 못 펴겠네요. 경악스러운 구조네요. 


3 기아자동차 옛날차


아니 옛날에는 이런 차를 어떻게 운전했을까요. 정말 말이 안 나옵니다. 이 차는 운전자도 힘들지만 조수석에 탄 사람의 고통도 말이 아니었을 거 같네요. 게다가 차량 소음을 온몸으로 받아들여야 했을 것입니다.  


4 옛날차 운전석


레트로카, 고전차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이번 일을 통해 많이 깨게 되네요. 지금 운전하는 자동차가 엄청난 혁신이라는 거, 정말 편하고 좋다는 사실을 새삼스레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6 레트로카


저도 고물 중고차 인생이지만 제 차가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네요. 게다가 오늘 본 트럭보다는 훨씬 좋은 차니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