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향기 가득한 광주 송정리 카페 샤빙 로뎀나무

방문기

by 강가이버 2020. 4. 23. 23:35

본문


일하러 송정리를 가면 꼭 들리는 코스가 있습니다.  옛날의금잔디 보리밥집에서 점심을 먹고 바로 건너편에 있는 카페 로뎀나무에서 커피 한잔 하면 딱 좋더라고요. 꽃향기 가득한 광주 카페 샤빙 로뎀나무 소개합니다.


1. 꽃향기 가득한 광주 송정리 카페 샤빙 로뎀나무  


카페 로뎀나무는 광산구 도산동에 있는 카페로 송정동과 가깝습니다. 여기는 카페 겸 꽃집입니다. 그래서 카페 외부와 내부에 꽃과 식물들로 가득하답니다.


2. 도산동 카페 로뎀나무도산동 카페 로뎀나무


꽃이 정말 예쁘죠. 여기 카페에 차 마시러 왔다가 애인이나 와이프에게 줄 꽃을 사가는 지인도 많이 봤습니다. 카페 안에 들어가면 꽃향기와 허브의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왠지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3. 광주 추천카페 로뎀나무


오늘도 주문하는 것도 잊은 채 꽃구경만 하고 있었네요. 카페 샤빙에서는 커피, 허브차, 빙수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3,800원으로 가격대는 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커피와 음료가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4. 카페 로뎀 메뉴


커피 외에도 빙수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름에 빙수 먹으러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워낙 커피를 좋아하는지라 오늘도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왔네요.


5. 로뎀나무 아메리카노로뎀나무 아메리카노


카페에 새로운 마스코트가 생겼네요. 언제 왔니? 삼색이 고양이가 있었어요. 얼마나 순한지 만져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는데 예쁜 애랍니다ㅎ


6. 카페 고양이


카페 로뎀나무는 사장님이 인심도 좋으시고 내부도 너무 예뻐서 단골손님이 많은 카페에요. 발길을 끊을 수가 없게 만드는 꽃향기 가득한 로뎀나무 카페 추천합니다.



송정동에 놀러 가거나 볼일 보러 갔다면 보리밥 정식 옛날에금잔디와 카페 샤빙 로뎀나무 코스 강추합니다. 지인들 데려갔을 때 아직 실패해본 적이 없는 코스에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 119 1층

전화 : 062-945-6553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11시까지 (일요일 휴무)



2016/01/08 - [방문기 & 리뷰] - 광주 맛집 리스트

2018/11/28 - [방문기 & 리뷰] - 송원식육식당 생고기, 애호박찌개 맛있는 식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