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페이코석 방문기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7. 8. 14. 22:10

본문


광주에 온 지 5년이 다 돼가는데 아직 야구장을 못 가봤습니다. 어릴 때부터 기아타이거즈 팬이어서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하고 있는데 마침 직원들이랑 챔피언스필드 페이코석에서 야구를 보기로 했네요. 16년 가을 처음 챔피언스필드를 방문한 후기입니다. 


티켓 예매

먼저 예매를 했습니다. 예매는 인터넷 사이트인 티켓링크에서 하고 당일 현장 매표소나 무인발권기에서 티켓을 뽑으면 입장하는 방식입니다. 


티켓링크 챔피언스필드 예매 사이트


챔피언스필드 매표소챔피언스필드 매표소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야구장 방문이니 비싼 좌석으로 하기로 했죠. 바로 페이코석입니다. 

페이코석은 홈플레이트 뒤쪽 좌석으로 2인 및 3인석이 있습니다. 일반 좌석과 다른점은 테이블도 있고 공간이 넓어서 먹으면서 편하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필드 좌석도[참조: 티켓링크 홈페이지]챔피언스필드 좌석도 [참조: 티켓링크 홈페이지]


가격은 2인석 주중 7만원, 주말 8만원이고 3인석은 주중 10만5천원, 주말 12만원입니다. 




챔피언스 필드로 고고!

드디어 챔피언스필드에 왔습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두고 LG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하고 있을 때였죠. 오늘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LG를 제칠 희망이 있었습니다. 한참 중요한 시기라 경기도 정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페이코석에서페이코석에서


페이코석에 앉아 경기를 보니 아 진짜 좋네요. 사진상으론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실제로 페이코석에서 경기를 보면 선수들 정말 가깝게 잘 보입니다. 





페이코석 (Payco석)

페이코석은 아래와 같이 테이블도 있고 좌석과 테이블 사이의 공간도 넓어서 정말 편합니다. 야구장에서 다리 쭉 펴고 야구를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게다가 테이블도 있어 먹을 거 펼쳐놓고 마음껏 먹을 수도 있구요.


챔피언스필드 페이코석챔피언스필드 페이코석



챔피언스필드 흡연장소

요즘 하도 흡연장소 없애는 추세라 야구장에 흡연실이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다행히 흡연실이 있더군요. 위치는 3루쪽에 있습니다. 잘 모르겠으면 아저씨들 우르르 가는데 따라가다보면 나와요ㅎ


챔피언스필드 흡연장소챔피언스필드 흡연장소


흡연장소에서 밖을 보니 무등경기장이 보이네요. 해태타이거즈부터 광주야구의 상징인 무등경기장입니다. 무등경기장을 못가본게 아쉽네요. 


챔피언스필드에서 바라본 무등경기장챔피언스필드에서 바라본 무등경기장




비오는 챔피언스필드

경기가 후반에 접어들 무렵 비까지 오네요ㅠ. 우비도 사고 야구장 와서 별 경험을 다해봅니다.  


비오는 챔피언스필드비오는 챔피언스필드



경기는 기아가 졌네요ㅜ. 별 힘도 못써보고. 하지만 오늘 신기한 걸 봤습니다. 바로 나지완 선수의 4연타석 파울홈런!! 타석에 나올 때마다 파울홈런을 때리는데 진짜 이건 기네스북에 올려야 됩니다. 폴대를 조금씩 벗어날 때마나 관중들의 탄식이...나지완 선수 본인은 얼마나 아쉬웠을까요. 



페이코석 비싸긴 해도 돈값은 하는 거 같습니다. 일단 너무 편하고 경기도 잘 보입니다. 게다가 뭐 먹기도 편하고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연인끼리, 친구끼리, 직원끼리 한번쯤 와볼만한 거 같습니다. 저희도 직원끼리 침목을 다지는 자리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