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신창동 여권사진 찍으러 네모스튜디오 사진관 다녀왔어요.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8. 11. 18. 21:21

본문


여권 만료된지 몇년이 지났네요.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 신규발급을 하기로 마음먹고 동네 사진관을 찾아갔네요. 여권사진은 조건이 까다로워서 그냥 맘편히 사진관에 가서 찍기로 했습니다.


1. 광주 여권사진 신창동 네모스튜디오 사진관  


예전엔 사진관이 흔했는데 요즘은 찾기도 힘드네요. 일요일이라 문을 닫은 사진관도 많았었는데 다행히 문을 연 곳이 있네요. 제가 간 곳은 신창동 사거리 근처 네모스튜디오 사진관이었습니다. 동네 사진관인데 친절하고 사진도 잘 찍어줘서 대만족입니다ㅎ.


2. 신창동 네모 스튜디오 신창동 네모 스튜디오


여권사진 6장에 1만5천원이네요. 워낙 사진관을 찾은지 오래되서 비싼지 싼지 감이 안오네요. 인터넷 검색해 보니 보통 이정도 가격대네요.



먼저 온 손님만 없으면 금방 끝나네요. 사진찍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인화된 사진을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정을 해서 그런지 사진이 잘 나왔네요. 얼굴에 점은 지우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피부톤만 조금 밝게 해줬습니다. 아주 맘에 듭니다.


3. 여권사진 촬영


사진관에 온지가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예나 지금이나 증명사진이나 여권사진은 작은 봉투에 담아서 주네요ㅎ.


6. 여권사진여권사진


참고로 여권사진 규격과 기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외교부 여권 안내 홈페이지


2018/11/29 - [Information/생활정보] - 광주광역시 여권 발급 방법과 수수료, 야간민원 운영시간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1273-1번지

광주은행건물 3층 네모스튜디오

(062)952-35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