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맛집 다연닭갈비, 화려한 불쇼와 맛있는 닭갈비

방문기

by 강가이버 2019. 1. 17. 01:39

본문


입맛없을때 매콤한 닭갈비 완전 땡기죠. 오늘 광주에서 유명한 맛집인 다연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소개해준 분이 광주에서 닭갈비로는 리뷰가 가장 많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광주에서 먹는 춘천닭갈비의 맛은 과연 어떨련지?


광주 맛집 다연닭갈비


여기는 방문전에 꼭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1인분을 서비스로 더주거든요. 아래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다연닭갈비 네이버 예약


다연닭갈비는 광산구 운남동에 있습니다. 식당가이긴 한데 그렇게 유명한 곳은 아니라서 저도 거의 안가본 동네였죠. 복잡한 동네라 주차하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뼈없는닭갈비에 치즈 2개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닭고기는 하림 제품을 사용하네요. 


다연닭갈비 메뉴다연닭갈비 메뉴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떡이 잘 눌러붙는다고 눌러붙지않게 뒤적뒤적해주라네요. 그래도 알바분이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알아서 해줘서 편했습니다.


춘천식 닭갈비춘천식 닭갈비


거의다 익어갈 무렵 사장님이 오셔서 치즈를 넣어줍니다. 오 근데 치즈를 익히는 방법이 상당히 강렬하네요. 토치로 치즈를 불살라 버립니다ㅎㅎ. 생각지도 못한 불쇼를 봤네요. 



피자치즈가 정말 딱 먹기 좋을만큼 익네요. 치즈와 닭갈비를 같이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맛있네요. 토치로 치즈를 직접 구워서 그런지 치즈에서 약간 탄 맛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탄맛이 별로였는데 이건 호불호가 있을거 같습니다. 


뼈없는 치즈닭갈비뼈없는 치즈닭갈비


3명이서 3인분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배불러서 볶음밥은 2인분으로 시켰습니다. 그렇게 시키니 양이 딱 맞네요. 

닭갈비를 먹으면 계속 안타게 봐주고 뒤적뒤적해야되는게 안좋았는데, 알바분과 사장님이 수시로 오셔서 맛있게 만들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운남동 닭갈비 맛집 다연닭갈비운남동 닭갈비 맛집 다연닭갈비

강가이버 리뷰 ★★★☆☆

광산구 운남동 근처에 오실일 있으면 여기서 식사를 하시면 좋을 거같네요. 분명 맛있는 곳이긴 한데, 멀리서 찾아와서 먹기엔 애매한 곳인거 같습니다. 주차도 쉽지 않을거 생각하고 오셔야 되구요. 그래도 사장님이 참 친절했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남동 787-5번지

전화번호 : 062-953-3236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


2016/01/08 - [맛집] - 광주 맛집 리스트

2016/01/08 - [맛집] - 전남 맛집 리스트 (나주/화순/담양/장성/영광/함평/해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