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기간 연장하는 방법

재테크

by 강가이버 2019. 1. 4. 00:07

본문


어느덧 카카오뱅크에서 신용대출을 받은지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만기까지 2달 정도 남으니 대출연장하라고 메시지가 오네요. 대출 연장은 만기일까지 하시면 됩니다. 저는 1달 정도 남은 시점에서 대출연장을 했습니다. 역시나 대출 받을때와 마찬가지로 초스피드네요.  


2018/02/03 - [생활정보]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방법과 후기



1. 간편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연장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대출 연장 가능 시간

카카오 뱅크 대출 기간연장 신청은 06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거의 하루 대부분 가능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다른 시중은행은 뭐좀하려고 하면 서류가 필요하다, 영업시간이 아니다. 영업점 방문해야 한다 등등 얼마나 짜증나던지요. 그에 비하면 이런 점들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카뱅 신용 대출 연장 방법

1. 카뱅 로그인 후 관리 선택 


2. 연장하기 선택


2. 카뱅 신용대출 연장하기카카오뱅크 계좌관리


3. 대출 절차 확인

대출 절차는 약관 확인 및 동의→재직/소득정보 확인→대출계약서 작성→기간연장 예약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 


4. 필수 동의

대출상품에 대한 주요내용과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입니다.


3. 대출 절차 확인, 필수 동의대출 절차 확인, 필수 동의


5. 대출 정보기입

대출 연장을 위한 소득/재직 정보를 기입합니다. 재직정보는 기존에 입력이 되어 있어 따로 수정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제일 아래 연소득만 현재 기준 연소득으로 수정해서 제출했습니다.



6. 고객정보 확인

정보 제출을 하고 공인인증 절차 후 고객정보를 확인합니다. 고객정보 확인도 1분도 안걸릴 정도로 금방 끝나네요.


4. 직장/소득정보 기입직장/소득정보 기입


7. 대출 연장 확인

직장/소득정보 확인이 끝나면 최종적으로 변경된 예상금리와 대출 내용이 나옵니다. 확인히시고 이상이 없다면 대출연장을 완료 하시면 됩니다. 계좌비밀번호 등록 과정이 있습니다. 


8. 대출 연장 완료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누르면 대출 연장이 완료됩니다. 이 과정은 대출 연장을 예약한 것으로 대출 만기일부터 자동으로 다시 신용대출이 시작됩니다.


5. 대출기간 연장 신청 완료대출기간 연장 신청 완료


마치며..

정말 간편합니다. 5분도 안걸려서 대출연장이 끝났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나중에 천천히 해도 될걸 그랬네요. 카카오뱅크 대출은 간편하면서도 금리도 낮아서 정말 만족합니다. 물론 대출을 안받고 사는게 가장 좋고 최대한 빨리 없애야겠지만, 저처럼 필요한 사람에게 카뱅이 큰 도움이 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