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순 동복면 블리스 펜션에서 바베큐 힐링

방문기

by 강가이버 2022. 8. 8. 23:02

본문


이번에 지인들과 화순 동복면에 있는 블리스 펜션에 다녀왔네요. 맑은 공기도 마시며 맛있는 바베큐와 술한잔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화순 동복면은 화순의 동쪽 끝 지역입니다. 주변이 거의 산으로 둘러싸인 지역이며 주암댐과 가깝습니다. 화순읍에서도 차로 30분 정도 더 가야 하는 시골 중의 시골입니다. 그러다보니 확실히 공기많고 시원하더라고요.

 

 

바베큐로 저녁을 먹고 하룻밤 자고 가는 일정으로 블리스 펜션을 갔습니다. 주변에 다른 펜션도 없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편의점을 가려면 주암댐 근처까지 가야 되는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방문 전 필요한 음식이나 물품 잘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화순 블리스 펜션

 

블리스 펜션 가격은 주중 기준 12만 원~40만 원입니다. 저희는 가장 저렴한 객실로 예약했고요. 13평형으로 객실이 작긴 해도 복층 구조라 공간이 부족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잘 사람은 2층에서 조용히 자고, 1층에서는 술마시고 담소를 나눌 수 있어 좋더라고요.

 

객실 내부

 

또한 족구장이 있어서 워크샵 장소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렇게 광주에서 멀리 떨어진 변두리까지 사람들이 많이 올까? 반신반의하며 갔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족구장

 

그릴과 숯, 석쇠, 목장갑 등 바베큐 관련 물품은 추가비용을 주고 대여하면 됩니다. 숯불에 굽는 고기 맛이 끝내줍니다. 바베큐를 굽는데 귀여운 고양이들까지 놀러 오네요. 맛있는 고기도 먹고 고양이들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한적한 시골 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지인들과 편하게 놀고 싶다면 화순 블리스 팬션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광주에서 약 1시간 정도 걸리니 접근성도 괜찮았습니다. 여름인데도 주변에 산이 많아서 그런지 밤이 되면 추울 정도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이곳 블리스 펜션에 있는 거 자체만으로도 피서가 되었습니다.

 

블리스 펜션 홈페이지 : http://blissps.co.kr
전화번호 : 061-375-3753
주소 : 전남 화순군 동복면 동주로 1430-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